라인
왼쪽
오른쪽
상단여백
HOME 뉴스 사회
HD현대오일뱅크-HD현대1%나눔재단, 대산지역 3개 학교에 장학금 전달28일 총 100명에게 5000만 원
  • 전인철 기자
  • 승인 2024.06.28 21:04
  • 댓글 0
HD현대오일뱅크가 28일 대산지역 3개 학교 100명에게 장학금을 전달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HD현대오일뱅크(대표이사 주영민)가 '희망플러스 장학사업'을 통해 충남지역 학생 100여 명에게 장학금을 전달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사업은 임직원 급여 일부를 재원으로 설립한 HD현대1%나눔재단(이사장 권오갑)과 함께했다.

HD현대오일뱅크는 2003년부터 '희망플러스 장학사업'을 통해 지역 인재 육성에 기여하고 있다. 

2018년부터는 HD현대1%나눔재단의 전신인 HD현대오일뱅크1%나눔재단과 함께 서산시, 당진시, 태안군 소재 23개 학교 학생들에게 매년 장학금을 전달했다. 

올해에는 대산 인근 3개 학교 장학생을 초청해 장학금 수여식을 진행했다.  

HD현대오일뱅크 관계자는 "지역 우수 인재들이 자신들의 꿈을 이룰 수 있는 교육 환경 조성에 힘쓸 것" 이라며 "다양한 교육 지원 사업을 통해 학생들을 응원하겠다" 고 밝혔다.

한편, HD현대오일뱅크는 지역 인재들을 위한 대학입시설명회, 대학교 진로탐방 견학 등 다양한 교육지원사업을 펼치고 있다. 

전인철 기자  ds3bgi@naver.com

<저작권자 © 굿뉴스 서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인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늘보람 서산시 자원봉사회, 설날 맞이 어려운 이웃돕기  '떡국떡
늘보람 서산시 자원봉사회, 설날 맞이 어려운 이웃돕기 '떡국떡" 판매 나서
새해 농업인 실용교육, 2월 3일부터 시작한다
새해 농업인 실용교육, 2월 3일부터 시작한다
여백
Back to Top